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  •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결제 전 주문 취소 : 'MY ACCOUNT' - ‘Order’ - ‘주문취소’ 페이지에서 주문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 후 주문 취소 : Q&A 게시판 상담 및 유선 상담을 통해 주문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 변경 : Q&A 게시판 상담 및 유선 상담을 통해 주문 내역의 변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상담 가능 시간 : 11:00-16:00 (13:00-14:00 점심시간)


    * 당일 발송이 되는 제품의 경우 배송이 마감되는 오전 11시 이전까지 접수를 해주셔야 취소처리 가능합니다.

  •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?

    가상 계좌 결제의 경우 실시간 입금 확인이 진행되며

    주문 후 24시간 초과 시 자동 취소됩니다.

  • 가상계좌 선택 후, 카드 결제로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 시 선택한 결제수단을 통한 결제만 가능하며,

   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 

    기존 주문 취소 후 새로운 주문을 통해 

    원하시는 결제 수단의 선택이 가능합니다.

  • 개인 결제창을 만들어주세요.

    개인 결제창은 시스템상 이유로 불가합니다.

  • 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.

    제품 수령 후 48시간 이내 Q&A 게시판 상담 및 유선 상담을 통해 교환/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
    상담 접수 후 7일 이내 제품이 입고되어야 하며

    검수를 통해 제품의 이상이 없는 경우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교환/환불 처리됩니다.


    *주의사항 

    - 포장 훼손 및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    - 상담을 통한 교환/반품이 아닌 경우 미확인 제품으로 간주돼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으며 반송처리됩니다.

  • 교환/반품 시, 상품은 제가 직접 보내야 하나요?

    교환/반품 접수 시 우체국 택배 픽업 접수가 함께 이뤄집니다.

    우체국 택배 혹은 타 택배에 직접 접수하실 경우 CS 담당자에게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를 전달하셔야 합니다.


    우체국 택배 - 착불

    타 택배 - 선불


    *반품 주소지 

    (우체국 택배 이용 시)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70 (중앙우체국) 3층 소포실

    (타 택배 이용 시)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377-147, 4층 더바넷

  • 적립금 혜택 및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the Barnnet 회원가입 시 5,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   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3%를 적립해드립니다.

    적립금은 최소 금액에 상관없이 사용가능합니다.

<
  1. 1
>